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25 12:39

‘포세이돈’ ‘팔색조 매력남’최시원, 바닷가 등장! 여심 술렁

“최시원이 비키니 여인들에게 둘러싸였다?”

‘포세이돈’ 최시원이 한 여름 동해 바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최시원은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극 ‘포세이돈’에서 팀 내 에이스로 승승장구했지만, 불미스런 사건에 휘말리면서 좌초된 해경 특공대원 포세이돈의 삐딱남 김선우 역할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극중 김선우는 해양경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수사9과’에 합류하면서부터는 또 다른 성장을 보여주게 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드높은 상황이다.

 

본격적인 촬영과 함께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최시원은 지난 15일 ‘포세이돈’ 촬영을 위해 동해 낙산 해수욕장을 찾았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꽃무늬 팬츠를 입은 채 화보 같은 ‘비치룩’ 패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훤칠한 외모를 뽐냈던 것. 무엇보다 검게 그을린 피부와 선글라스로 한껏 늠름한 모습을 과시한 최시원은 아찔한 비키니 여인들 사이를 오가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최시원이 촬영한 장면은 ‘포세이돈’에 첫 등장하는 바닷가 씬. 선우가 후배인 대성(박성광), 친한 형 원탁(이상훈)과 함께 바닷가를 거닐며 비키니를 입은 여인들을 쳐다보는 장면이다. 해경 특공대원 에이스였던 선우가 군산서 경장으로 좌천된 후 ‘수사9과’에 합류하기 전 껄렁껄렁한 ‘삐딱남’으로 지내는 시간의 모습이다.

 

최시원은 함께 연기한 박성광, 이상훈과 함께 실제 해변가로 놀러 나온 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제작진은 해변의 풍경을 좀 더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100여명의 엑스트라를 섭외, 실제 같은 해변의 그림을 담아냈다. 특히 계속 이어지는 비 때문에 하루로 예정되었던 해수욕장 촬영이 이틀로 지연되는 등 촬영 여건이 순탄지만은 않았지만 배우들의 열혈 의지로 촬영은 무사히 마무리 됐다.

특히 ‘포세이돈’은 해양 경찰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만큼 바닷가 등지의 야외촬영이 많은 터라 최시원을 비롯한 배우들이 모두 검게 그을릴 수밖에 없는 상황. 덕분에 최시원은 한층 더 남성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선우 역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대한민국 해양 경찰들의 이야기인 만큼 시원한 바닷가가 주 무대”라며 “최시원, 이시영 등 젊은 배우들이 뿜어내는 에너지가 대단한 만큼 신선하고 활기찬 드라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포세이돈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으로 국토 면적의 4.5배에 달하는 대한민국 바다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해양범죄들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 해양경찰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포세이돈’은 호버크라프트, 카모프헬기, 제트 정찰기 챌린저 등 뉴스에서만 봐왔던 해양경찰의 위용 있는 면모들이 대거 등장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