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02 09:02

위다이트, 인천부평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대일 개인 맞춤 시스템을 제공하는 올인원 프리미엄 다이어트 플랫폼 위다이트가 인천부평점을 9월 1일(금)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위다이트 인천부평점은 더블버닝S, 바이오포톤, EMS(Electro muscular stimulation) 등 체중감량 및 체형교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최신 기기 및 10여 명의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코치들을 갖추고 있다

위다이트는 개개인마다 다른 다양한 수치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센터는 신체 데이터, 스트레스 지수,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개개인의 정확한 상태를 분석한다.

위다이트 관계자는 “사람마다 식습관, 체형, 스트레스 지수 등 살이 찌는 이유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잘 파악하여야 장기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라며 “근육량이 많은 사람과 적은 사람, 스트레스가 높은 사람,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사람 등 각자의 상황에 맞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위다이트 프로그램은 크게 3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셀컷 체중 감량은 전문 장비들을 이용해 편하게 누워서 근육의 수축 이완 및 열에너지 전달을 통해 전신은 물론 국소 부위의 지방 연소와 독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 근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고효율 근력 케어 프로그램은 바디 핏업과 바디 디톡스 장비를 통해 근육 활성화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운영,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위다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퍼스널 밀착 코칭이다. 위다이트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전문 코치와 언제든 메신저나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퍼스널 코치는 개인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해 하루 생활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준다. 예컨대 염분 섭취가 많은 점심을 먹은 고객에게 염분이 적은 저녁을 추천하고 체중 감소가 심한 고객에게 단백질 섭취 및 운동 제안을 통한 근손실 예방을 추천하는 것이다. 또한 목표로 한 체중이나 체형에 가는 과정에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질문 답변을 통해 목표에 쉽게 도달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위다이트 관계자는 “위다이트 강남점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에 인천부평점을 통해 경인지역의 고객들에게 더 쉽고 편하게 맞춤형 체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센터 방문을 통해 내 몸을 정확히 알고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 등을 알면 평생 체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