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25 12:34

‘여인의 향기’ 유쾌한 웃음…스트레스 제로! 촬영장 직찍 대방출

‘연지커플’김선아-이동욱, ‘자양강장제 커플’등극

 

‘여인의 향기’ 김선아와 이동욱이 유쾌한 웃음 넘치는 ‘스트레스 제로’ 촬영장 직찍 사진을 선보였다.

주말 밤 독주 체제를 이어가고 있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에서 김선아와 이동욱은 각각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직원 연재 역을, 여행사 오너의 아들 본부장 지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김선아)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지욱(이동욱)의 달달한 듯 가슴 절절한 로맨스가 안방극장을 뒤흔들며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성원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초대박 드라마답게 ‘여인의 향기’의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가 그대로 드러나는 직찍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성실한 배우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는 것.

무엇보다 한여름 무더위와 계속되는 장마로 촬영 여건은 그 어느 때보다 안 좋은 상태지만 ‘여인의 향기’의 중심이 되는 김선아, 이동욱 등 배우들의 ‘긍정 자세’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극중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 역을 연기하는 김선아나 어린 시절 아픈 기억을 가진 채 연재를 사랑하는 지욱을 연기하는 이동욱은 깊은 감정연기를 소화해내면서도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김선아, 이동욱은 유쾌한 농담을 건네며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어 버리는가 하면, 특유의 순발력을 발휘해 NG 상황도 여유롭게 대처하는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두 사람의 ‘애교 만점’ 발랄한 행동들은 피곤하고 지친 스태프들은 물론, 동료 배우들에게 자양강장제로 통하고 있는 셈이다.

또한 김선아, 이동욱 뿐만 아니라 엄기준, 서효림, 김광규 등 ‘여인의 향기’를 이끌고 있는 주역들 역시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극중 차갑고 도도한 세경 역을 연기하고 있는 서효림은 실제로는 ‘여인의 향기’팀의 귀염둥이 막내.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을 때면 언제 그랬냐는 듯 해맑게 웃으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는 등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기도 한다.

 

그런가하면 김선아, 이동욱은 스태프들을 위한 정성어린 선물로 고된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의 표시를 하는 등 대배우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들의 팬들 역시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간식을 대접하는 등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내고 있다.

제작사측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한 마음이 돼 서로 배려하고 파이팅을 외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고된 촬영이 계속되고 있지만 프로정신이 빛나는 배우들의 성실하고도 유쾌한 모습들이 힘이 되고 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도 제작진들에게 큰 위안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인의 향기’는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별을 선언한 연재와 연재의 암투병 사실을 지욱이 알게 되면서 파장을 예고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감동과 재미, 메시지와 유쾌함을 안겨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