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01 09:02

라프텔, 추석맞이 스페셜 선물세트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데일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텔이 추석을 맞이하여 ‘촉촉하고 젊은 피부’를 선물한다는 컨셉으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라프텔이 소비자의 취향과 선물트렌드를 고려하여 준비한 추석맞이 스페셜 선물세트는 ‘세럼세트’와 ‘크림세트’로 총 2종이다.

세럼세트는 피부면역력에 도움을 줄 아침전용 비타민 세럼 ‘인텐시브 AM7 세럼’과 지친 피부에 영양 충전을 통한 재생력에 도움을 줄 비건아미노산 함유 ‘인텐시브 PM10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림세트는 강력한 보습막으로 탄력있는 피부 관리를 돕는 안티에이징 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엑스퍼트 크림’과 얇고 여린 눈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고보습 아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엑스퍼트 아이 크림’을 함께 구성했다.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본품 구성과 함께 레보맥스 텀블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레보맥스 텀블러는 냉온유지력이 뛰어난데다 사용과 휴대가 쉽고 뚜껑 결합력이 뛰어나 야외 활동 시에도 누수 없이 원하는 온도의 음료를 간편하게 음용하는 데에 적합한 제품이다. 라프텔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구성을 위해 레보맥스와 콜라보하여 한정판 친환경 텀블러를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라프텔 관계자는 “선물이나 사은품의 경우 꾸준하게 사용하기가 꺼려지는 제품들이 종종 있다. 이에 라프텔은 오래 애정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물로 구성하고자 ‘레보맥스 텀블러’를 추석 선물세트에 담았다”며 “피부에 수분을 오래 지속시키는 다중 히알루론산 베이스 제품인 라프텔은 트리플 보습막을 통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주름미백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추석선물세트를 통해 완벽한 ‘IN & OUT’ 보습을 선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