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8.24 10:31

디올 뷰티, 눈부신 꽃들의 향연 ‘NEW 쟈도르 로르’ 선보여

럭셔리와 본질적인 요소를 상징하는 ‘골드’, 가장 빛나고 진귀한 꽃들의 정수–쟈도르(J’ADORE)
럭셔리와 본질적인 요소를 상징하는 ‘골드’, 가장 빛나고 진귀한 꽃들의 정수–쟈도르(J’ADORE)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23년 9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이 눈부신 디자인 코드 ‘골드’로 진귀함과 본질적인 요소를 담아내고, 디올의 선구적인 정신을 상징하는 쟈도르(JADORE)의 플로럴 부케를 ‘오렌지 블라썸-자스민 그랜디플로럼-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노트로 더욱 풍부하고 강렬하게 재해석한 퍼퓸 에센스 NEW 쟈도르 로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디올 쟈도르는 1999년 출시 이후 강렬한 존재감과 영향력으로, 감성-패션-여성성을 상징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이름이 됐다. 디올 쟈도르가 오랜 시간동안 ‘시대의 아이콘’으로 사랑을 받는 이유는 섬세하게 선별되고 정제된 ‘플라워’ 어코드 덕분이다.

디올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은 “유산을 존중하고 무모한 도전을 즐겨라”는 크리스챤 디올의 정신에 따라,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대담하면서도 절제미 넘치는 스타일로 쟈도르의 플라워 부케를 더욱 풍성하고 관능적으로 재해석한 NEW 쟈도르 로르를 선보인다.

특정한 하나의 꽃이 두드러지지 않으면서 진귀한 꽃들이 놀라운 조화를 이루는 쟈도르의 플라워 부케로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과 당당한 여성성, 디올의 선구적인 정신을 대표하는 쟈도르의 명맥을 이어간다.

프란시스 커정이 선보이는 NEW 쟈도르 로르는 향의 핵심이 되는 정교한 플라워 부케가 마치 손으로 만져질 듯 명백하게 표현되고, 눈부시게 빛나는 우아함 그리고 부드러운 관능미와 함께 오래도록 지속되는 풍성한 잔향을 선사한다.

오렌지 블라썸과 자스민 그랜디플로럼,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가 어우러져 풍성한 플라워 향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퍼퓸 에센스로, 가장 빛나는 진귀한 꽃들의 정수를 표현하고 사랑과 진실, 장엄함을 단 한 번의 터치로 표현한다. NEW 쟈도르 로르는 행복과 감동을 선사하고 감각을 깨우는 쟈도르의 새로운 모습이다.

NEW 쟈도르 로르 향수는 쟈도르의 독보적인 암포라 디자인에 진귀한 골드 소재의 장식과 함께 재해석되었다. 새로운 디자인의 네크리스는 향수가 지닌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보여주듯 글래스를 따라 순수한 골드 컬러의 유려한 곡선과 실루엣을 드러내며 쟈도르 보틀 디자인의 전설적인 유산을 계승한다.

‘NEW 쟈도르 로르’는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