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3.08.10 18:06

스릴러연극 ‘어느택시’ 무더운 여름 오싹한 스토리로 11일 관객 만난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릴러연극 ‘어느택시’ 무더운 여름 오싹한 스토리로 8월 11일 관객과 만난다.

최근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 중인 극단바라가 스릴러연극 ‘어느택시’로 관객을 찾아간다.

이번 작품은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와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주인공이 만들어가는 공포 스릴러연극이다.

스산한 분위기의 무대 및 음향 효과는 러닝타임 70분 동안 관객을 몰입 시키고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로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극은 키오라는 한 남자가 비 오는 어느 날 택시기사와 작은 시비가 붙어 택시기사를 살해한 후 차량을 갈취해 택시를 이용한 연쇄살인을 벌이던 중, 멀리서 큰 캐리어를 놓고 택시를 잡는 한 여인을 발견하며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다카하시 하루키의 작품으로 연극 ‘택시안에서’의 이규연출이 연출을 맡았으며,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김준희, 남기형, 전청일, 권형준, 박소희, 장예슬, 김해율, 김민지 등 출연으로 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더운 여름, 친구, 연인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스릴러연극 ‘어느 택시’는 만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8월 11일 금요일부터 8월 27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공연 시간은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3시 30분, 6시이다.

자세한 공연정보는 포탈 및 온라인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