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8.10 09:34

연극 '뷰티풀라이프'-'리미트Re-Meet', 국가유공자 할인 혜택 제공

연극 '뷰티풀라이프'-'리미트Re-Meet' 국가유공자 할인 (지안컴퍼니 제공)
연극 '뷰티풀라이프'-'리미트Re-Meet' 국가유공자 할인 (지안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대학로 연극 '뷰티풀라이프'와 '리미트Re-Meet'의 공연기획사 지안컴퍼니가 국가유공자에게 8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극 '뷰티풀라이프'와 '리미트'를 인터파크에서 예매 시 정가 5만원에서 80퍼센트를 할인 한 1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지안컴퍼니는 매년 현충일과 광복절을 맞이하여 국가유공자 재단을 통한 국가유공자 초대 공연도 추진하고 있다. 

대학로에서 2018년부터 공연 중인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평범한 일생을 살아가는 우리들이 인생의 끝에서 삶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하는 가슴 따뜻한 작품으로 높은 재관람률과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두 주인공이 노부부에서 중년, 그리고 청년까지의 모습을 역순으로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일깨워준다. 공연이 끝난 후에 따뜻한 사랑을 느끼게 만드는 작품이다.

또한 SNL 코리아의 감초 김민교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대학로 인기 연극 '리미트'는 오는 8월 31일을 마지막으로 휴식기에 돌입한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를 리메이크하여 대학로 대표 로코 연극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온 '리미트'는 휴식기에 돌입하는 만큼 8월 12일, 19일, 26일, 27일 총 8회 배우 김민교가 출연하여 감초 연기에 한층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