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8.10 09:01

팬암(PAN AM), 23AW시즌 주우재 화보 공개

팬암 제공
팬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캉골, 캉골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을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 (이주영 대표)가 전개하는 팬암(PAN AM)이 23SS 시즌부터 팬암의 모델로 활약 중인 주우재와 함께한 23AW 시즌 화보 ‘BORN TO JOURNEY’를 공개했다.

팬암의 23AW 시즌은 여행의 설렘이 시작하는 장소이자 팬암의 헤리티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공항에서 여행, 여정이라는 특별한 삶의 순간에도 동행하는 도심형 져니 웨어를 선보인다. 팬암의 져니 웨어는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하며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핸즈프리, 폴딩 시스템 등 편의성을 담은 커머셜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MA-1 항공 재킷은 과거 팬암의 유니폼에 부착했던 패치를 재현하고 파일럿 표창을 자수로 표현하는 등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팬암만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팬암 제공
팬암 제공

팬암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8월부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23AW 시즌 플라이트 재킷을 선공개하며 한정수량으로 특별 30% 혜택을 진행한다. 플라이트 재킷 구매 고객에게는 펜던트와 레디백 두 가지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10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펜던트와 레디백이 증정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시 20% 쿠폰 혜택과 기존 고객에게는 팬암 1주년 기념 20% 쿠폰을 8월 25일부터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쿠폰은 팝업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팬암은 하반기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 오픈 및 23AW 광고 캠페인을 준비 중에 있으며 10월 온에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