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홍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24 14:19

숙희&김그림, 친분 과시 목욕탕 인증샷 공개...

 
가수 숙희와 김그림이 친분을 과시하며 목욕탕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숙희는 24일 오전 0시 40분께 자신의 트위터(@SingerSUKI)에 김그림과 사우나를 마친 직후 촬영한 인증샷 2장을 공개했다.

숙희는 “10개월 만에 신곡이 몇 시간 후면 두둥!! 두근두근♡...큰 일 앞두고 새 마음 새 기분으로 그림이와 목욕재개~! 목욕 후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우유가 ㅊㅚㄱ오^^완전 꿀맛~글구 그림아~ 눈 진짜 이쁘다~매일 화장 하트모양으로 해. 완전 귀엽다.ㅋㅋ”라고 글을 남기며 신곡 발표에 대한 설레임을 나타냈다.

 공개된 사진 속 숙희와 김그림은 목욕을 한 후 촉촉이 젖은 머릿결과 뽀얀 피부가 눈에 띈다. 특히 두 사람은 약속이라도 한 듯이 핫팬츠를 입어 늘씬한 각선미도 뽐냈다.

 
더욱이 여자 연예인이 편안한 복장과 목욕 후의 완전한 민낯 공개는 이례적이라 더욱 화제다.
한편 숙희는 24일 오전 10시, 10개월 만에 신곡 <긴 사랑>을 발표한다.

<긴 사랑>은 가요계 명콤비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강은경의 작품으로 한 번에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멜로디 속에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가 담긴 가사가 어우러진 한국적 느낌이 강한 락 발라드곡이다.

‘사랑’에 대해 읊조리듯이 애절하게 노래한 숙희의 슬픔이 녹아든 새드보컬이 귀에 꽂힌다.

특히 기계음이 판치는 가요시장에서 보기 드물게 리얼 악기를 사용해 웅장한 사운드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