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3.07.19 10:33

이유비, '연기파 집합소'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 '본격 활동 박차'

이유비 ⓒ스타데일리뉴스
이유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유비가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고스트 스튜디오는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드라마, 영화, OTT 제작과 웹툰 및 뉴미디어 콘텐츠까지 아우르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먼저 이유비는 2011년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데뷔에 이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피노키오'로 청춘의 얼굴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그 해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은 것은 물론 '밤을 걷는 선비'에서도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런가 하면, 이유비는 '어쩌다 18', '시를 잊은 그대에게'와 더불어 '펜트하우스 3'에서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에 임팩트를 남겼다. 또한 '유미의 세포들' 전 시즌을 통해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루비 역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캐릭터 스펙트럼의 폭을 무한히 넓혔다.

이러한 가운데, 영화 '상의원', '스물', '이웃사촌' 등 스크린 도전을 마다하지 않으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남다른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이유비는 전방위적인 문화 콘텐츠 소싱과 제작을 이어가고 있는 고스트 스튜디오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특급 조합의 탄생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이유비가 지닌 매력과 재능이 고스트 스튜디오의 체계적인 관리와 시스템을 만나 터뜨릴 상생 에너지는 지켜보는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더욱 드높인다. 한편, 이유비는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지은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