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3.07.13 15:00

강다니엘 커버 'PMK', 교보-YES24-알라딘 3사 예판 1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다니엘이 커버를 차지한 글로벌 K팝 매거진 PMK이 지난 12일 예판을 시작하자 하루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PMK 8호는 현재 교보 일간 베스트셀러 1위 , 알라딘 일간 베스트 1위 , 예스24 일간 베스트 1위 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예판율을 기록 중이다.

김영익 PMK 편집장은"대체 불가능한 케이팝 스타 강다니엘에 대한 다니티(팬클럽명) 여러분과 K팝을 사랑해주시는 글로벌 K팝 팬분 및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답의 의미로 이번 강다니엘 스페셜 8호의 화보를 사전 기획한 예상 페이지 보다 대폭 늘린 50페이지로 늘려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한 강다니엘의 미공개 화보, 다채로운 화보를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PMK 관계자는 “방탄소년단(B.T.S)을 전 세계에 알린 빌보드차트 칼럼니스트 제프벤자민과 협업해 다음호인 9호부터 매월 한국의 유수한 케이팝 아티스트 한 팀을 선정해 PMK 커버에 소개하는 코너 ‘제프 초이스(Jeff's choice)’를 신설한다”고 전했다.

PMK 8호에는 강다니엘, 틴탑, 미래소년, 나인아이, 플레이제이 등 케이팝을 상징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PMK는 교보문고 , YES24, 알라딘 , 케이타운포유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과 PMK 몰, 일본 라쿠텐(楽天), 큐텐(Qoo10)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