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3.07.12 17:13

박나래, 저세상 텐션 냉장고 공개에 허니제이 “언니 너무 대단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그녀를 닮은 화려한 텐션의 냉장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좋아요 2.2만여 개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녀는 사진과 함께 ‘내가 애정하는 토일렛페이퍼.. 이것은 냉장고..더 이상 화려함과 키치함은 없다…’라는 멘트를 업로드했다.

사진에 공개된 그녀의 냉장고는 삼성전자와 '토일렛 페이퍼(TOILETPAPER)’가 협업한 한정판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가전 업체로는 처음으로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와 협업한 것으로 립스틱, 매직 미러, 로즈 위드 아이, 디저트 레이디의 네 가지 테마로 출시됐다.

박나래의 게시글을 본 지인들의 반응도 이슈가 됐다. 댄서 겸 안무가 허니제이는 ‘언니 너무 대단해…???’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니꺼 같다ㅋㅋ’라며 화려함을 인정했고 방송인 송진우 역시 ‘와우’ 외마디 감탄사를 내뱉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박나래는 MBC ‘나혼자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의 배경이 된 곳은 그녀의 집으로, MBC 예능 ‘나혼자산다’와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등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화려한 인테리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