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7.06 09:39

뮤지컬 배우 신영숙, 단독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 개최

'친절한 영숙씨' 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친절한 영숙씨' 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워풀한 보이스와 멋진 무대 장악력,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영숙의 ‘뮤지컬형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가 2023년 8월 18일(금)에서 19일(토),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개최한다.

먼저 배우 신영숙은 1999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하였고, 폭넓은 음역대와 카멜레온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오랜 시간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는 베테랑 배우다. 실력과 더불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영숙은 ’받은 만큼 드릴게요’라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한 '친절한 영숙씨'를 통해서 팬들의 마음을 보답하고자 배우의 다양하고 특별한 모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에 개최하는 뮤지컬형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는 “평행 우주에서의 신영숙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컨셉으로 신영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공간의 무대에서, 하나의 뮤지컬처럼 구성한다. 여기에 유희성 연출과 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든든한 파트너 샘컴퍼니가 힘을 합쳐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신영숙만이 선보일 수 있는 콘서트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