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3.07.04 10:48

배우 현우, 1인 기획사 대표로 ‘스튜디오블라썸’ 설립 후 본격 홀로서기

배우 현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겸 모델로 활동중인 현우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현우는 국내 대형기획사와 유명 유튜브MCN들을 거치며 유튜브 및 각종브랜드의 앰버서더 활동을 해왔으며 2022년 11월에는 웹드라마 ‘바다빛 이야기를 찾아와’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현우는 “배우 데뷔 이후 많은 고민 속에서 차근차근 준비해 드디어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됐다 스튜디오블라썸이라는 이름의 새 안식처를 소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곳에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다양한 목표와 책임감을 갖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 앞으로 만개하게 될 현우의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달라. 스튜디오블라썸은 콘텐츠 제작사이자 엔터테인먼트로서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처럼 많은 아티스트들이 진짜 본인의 매력을 피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우는 SNS팔로워 130만명, 유튜브 구독자 12만명을 보유한 ‘Hyun Woo TV.현우티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인의 패션브랜드 에이치레브를 론칭했다. 이후에도 각종 브랜드의 앰버서더와 연극, 웹드라마, 영화제출품 등 배우로서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8월 방송예정인 MBC every1의 예능프로그램 ‘원픽’의 합류도 확정지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