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07.01 18:38

이틀 내내 매진, 축구팬 사로잡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3일(월)부터 9(일)까지 쿠플클럽 혜택을 통해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 초대권 응모 시작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오는 7월 27일(목)과 30일(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 2차전이 전석 매진 행렬을 이은 가운데 쿠팡플레이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7월 3일(월)을 시작으로 쿠플클럽 혜택을 통해 다시 한번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쿠플클럽 혜택 응모를 통해 팀 K리그 vs AT. 마드리드 경기 초대권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쿠플클럽 혜택 응모를 통해 팀 K리그 vs AT. 마드리드 경기 초대권을 제공한다

6월 27일(화)에 시작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티켓이 매진된데 이어 이튿날인 어제 열린 2차전 티켓 역시나 전석 매진되어, 7월 마지막 주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축구팬들의 열기로 가득 찬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게 뜨거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고자, 쿠팡플레이는 다음 주 월요일인 7월 3일부터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쿠플클럽 혜택을 통해서다. 쿠플클럽이란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 쿠팡플레이 콘텐츠를 더 많이, 다양하게 즐길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쿠플클럽의 첫 혜택으로는 최신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4>를 2일간 제공했고, 이어 SNL 코리아 시즌 4 첫 회 방청권 응모를 진행하기도 했다.

7월 3일(월)부터 9일(일)까지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인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의 초대권 응모가 시작된다 자세한 응모 자격 및 방법은 쿠팡플레이 앱의 프로필 메뉴에서 쿠플클럽 혜택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는 2차전 경기와 오픈 트레이닝 등 순차적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모두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인 쿠플클럽을 통해서다.

쿠팡플레이 김성한 총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선보이는 두 경기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라며 “앞으로도 ‘쿠플클럽’을 통해 쿠팡 와우회원들에게 더 많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쿠팡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올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개최되는 두 번째 해로 7월 27일(목) 오후 8시에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이 펼쳐지며, 7월 30일(일) 오후 8시 2차전에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을 예정이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과 쿠팡플레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판매 등 해당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