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6.30 09:20
  • 수정 2023.07.04 12:54

뮤지컬 '그날들' 유준상X김건우, ‘최정훈의 밤의 공원'서 '그날들' 넘버 선보인다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공원' 유준상-김건우 (KBS 제공)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공원' 유준상-김건우 (K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의 유준상과 김건우가 오늘(30일)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10년 동안 전 시즌에 참여하며 뮤지컬 '그날들' 무대를 이끌어온 유준상과 뉴캐스트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건우는 故 김광석의 주옥 같은 명곡이자 뮤지컬 '그날들'의 넘버인 ‘이등병의 편지’, ‘너에게’ 무대를 각각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객석을 따뜻하게 물들였으며, 뮤지컬 '그날들'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케미스트리와 MC 최정훈과의 남다른 호흡까지 더해지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서른 즈음에’, ‘사랑했지만’, ‘먼지가 되어’, ‘변해가네’ 등 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누적관객 수 55만 명을 돌파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1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시즌에는 유준상, 이건명, 오만석, 엄기준, 오종혁, 지창욱, 김건우, 영재, 김지현,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고창석 등 캐스팅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준상X김건우의 무대는 오늘(30일) 오후 10시 KBS2 ‘더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7월 12일(수)부터 9월 3일(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