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14 12:11

레인보우 김재경, 런웨이 스페셜 모델 발탁

▲ 패션모델로 변신한 레인보우 김재경. ⓒDS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이 연기와 노래, MC에 이어 ‘런웨이’까지 점령했다.

김재경 소속사 DSP미디어는 김재경이 오는 19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파크)에서 진행되는 디자이너 브랜드 the STUDIO K(스튜디오 케이)의 스페셜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오른다고 14일 밝혔다.

김재경은 평소 뛰어난 미모와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평소 연예계 대표 ‘패션 피플’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도 대학에서 의상디자인학을 전공했다.

김재경은 소속사를 통해 “전문 모델 분들에게 비해 많이 모자라지만 제 인생에 있어 좋은 추억이 될 만한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모델 분들과 다른 표준체형에 가까운 만큼 대중들이 옷을 볼 때 더 공감할 수 있었으면 하고 더불어 K-패션이 전 세계적으로 더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홍혜진 스튜디오 케이 디자이너는 김재경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가상공간의 자연풍광을 콘셉트로 한 이번 시즌 룩과 재경의 내추럴하고 다채로운 모습이 잘 맞아 스페셜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쇼에서 영화와 영상에서 사용하는 3G 툴을 이용해 특별한 시각적 연출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경은 최근 방송된 MBC 상암시대 특집극 ‘터닝포인트’에서 톱스타 맹난영 역으로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케이블채널 온 스타일 ‘겟잇뷰티2014’에서 MC로도 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