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0.14 10:10

보이프렌드 'WITCH(위치)' 밀당버전 안무영상 공개!

거친 숨소리·절도있는 칼군무 '장막춤' 시선 압도해

▲ 보이프렌드 신곡 'WITCH(위치)'의 밀당버전 안무영상 캡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보이프렌드의 신곡 'WITCH(위치)'의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프렌드의 신곡 'WITCH(위치)'의 밀당버전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보이프렌드는 장막을 사용한 퍼포먼스와 절도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격렬한 안무중 줌 인-아웃의 '밀당 효과'로 거친 숨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되며 누나팬들의 핵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는 후문.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WITCH(위치)'는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의 모티브로 '늑대소년'이 된 멤버들의 캐릭터를 그대로 그려냈다.

고전동화의 형식을 파괴한 곡이 인상적인 만큼 다이내믹한 음악, 과거와 현재가 믹스된 스타일링, 단단한 합을 그려낸 퍼포먼스까지 온전한 보이프렌드의 2차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프로듀싱팀 스윗튠의 거대한 스케일이 느껴지는 웅장함과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팀 전체의 존재감도 더욱 뚜렷해졌다는 평이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를 발매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