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06.23 15:33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정찬성 파이트위크 대미 장식

6월 28일 티켓 오픈...한국 파이터 4인 출전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UFC가 오는 8월 26일 토요일(이하 한국시간) 세계 최고의 두 페더급 파이터와 함께 싱가포르에 돌아온다. UFC 페더급 전 챔피언이자 랭킹 2위인 ‘블레스드’ 맥스  할로웨이(31, 미국)와 7위 ‘코리안 좀비’ 정찬성(36)은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메인 이벤트에서 격돌한다. 

ⓒUFC
ⓒUFC

파이트위크는 8월 27일(일) ROAD TO UFC 시즌 2 준결승으로 이어진다. 팬들은 아시아 전역에서 모인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유망주들이 획기적인 “승자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토너먼트에서 UFC 계약을 얻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ROAD TO UFC 시즌 2 준결승은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ROAD TO UFC 시즌 2 티켓은 6월 28일(수) 오후 1시부터 티켓 예매를 개시한다. 티켓마스터 싱가포르(https://ticketmaster.sg/activity/detail/23_roadtoufc)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티켓 구입은 인당 8장으로 제한된다. 

파이트 클럽 회원들은 6월 25일(일) 오후 1시부터 우선적으로 예매할 수 있다. UFC 뉴스레터 구독자들과 관심 등록자들은 6월 26일(월) 오후 1시부터 먼저 예매할 수 있다. 팬들은 UFC 뉴스레터를 구독함으로써 관심 등록할 수 있다. 

ⓒUFC
ⓒUFC

 한정 UFC VIP 체험 패키지는 프리미엄 좌석, 경기 전 환영 행사, UFC 선수 팬미팅 등을 비롯한 독점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UFC VIP 체험 패키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티켓마스터 싱가포르(Ticketmaster.sg)에서 얻을 수 있다. 

ROAD TO UFC 시즌 2 준결승 

ROAD TO UFC 준결승 오프닝 라운드 5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UFC 퍼포먼스 인스티튜트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플라이급, 밴텀급, 페더급, 라이트급 네 체급에서 각각 8명의 MMA 선수들이 출전했다. 준결승에 진출한 선수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 플라이급 (>56.7kg) 

츠루야 레이 (일본) vs 마크 클리마코 (필리핀) 

지니우스위에 (중국) vs 최승국 (한국) 

 

- 밴텀급 (>61.2kg) 

샤오롱 (중국) vs 카미쿠보 슈야 (일본) 

다얼미스 자우파스 (중국) vs 이창호 (한국) 

 

- 페더급 (>65.8kg) 

이자 (중국) vs 김상원 (한국) 

칸다 코야 (일본) vs 리카이원 (중국) 

 

- 라이트급 (>70.3kg) 

롱주 (중국) vs 김상욱 (한국) 

하라구치 신 (일본) vs 바하터보러 바터보라티 (중국) 

 

- 논토너먼트, 플라이급 

피터 대니소 (태국) vs 냠자르갈 투멘뎀베렐 (몽골) 

ⓒUFC

추가 대진 정보는 수 주 안에 발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