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6.26 10:01

데이지크, '무드 블러 립 펜슬'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신제품 ‘무드 블러 립 펜슬’을 데이지크 자사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zigzag)’에서 동시 런칭하고 런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이지크는 ‘무드 블러 립 펜슬’ 출시를 기념해 7월 2일까지 브랜드 자사몰과 지그재그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런칭 기념 무드 블러 립 펜슬 단품을 22% 할인가에 선보이고, 립 펜슬과 함께 ‘쥬시 듀이 틴트’, ‘크림 드 로즈 틴트’를 각각 한정 세트로 구성해 39% 할인 및 미니 립 글로스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데이지크 자사몰에서는 립 펜슬 2+1 이벤트와 함께 10종 패키지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무드 블러 립 펜슬’은 블러 처리한 듯 부드럽게 스머징 되어 립 베이스부터 포인트, 음영, 오버립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자신의 피부 톤과 입술 컬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로 컬러를 세분화해 초보자들도 원하는 립 무드를 자유롭게 디자인 할 수 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무드 블러 립 펜슬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립 뿐만 아니라 치크, 쉐딩 등에도 활용 가능해 멀티 유즈 아이템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제품”이라며,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