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6.21 10:01

드림캐쳐 지유&유현, '네오젠' 새 모델로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아우딘퓨쳐스의 비건더마 브랜드 네오젠이 신규 모델로 글로벌 K-pop 그룹 ‘드림캐쳐’의 멤버인 ‘지유(본명 김민지)’, ‘유현(본명 김유현)’ 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10주년을 맞은 네오젠은 최근 뷰티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의 비건 인증을 실시하고 전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드림캐쳐 소속 멤버 중 지유는 강인함과 청량함을, 유현은 시크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로 피부케어에 확실한 효과를 주지만 자극이 적고 부담이 없는 사용감의 제품력과 다양한 컬러와 제품군을 가진 네오젠의 반전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실시간랭킹1위, 리뷰베스트1위 2관왕을 달성한 브랜드 네오젠은 최근 미니 8집 활동에서 1위 2관왕을 차지한 드림캐쳐와의 협업으로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림캐쳐는 네오젠과의 협업으로 무대 위의 화려하고 강렬한 이미지와 더불어 스킨케어 모델로서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는 네오젠 브랜드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광채로 빛나는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모델로 선정된 지유, 유현은 6월말부터 시작되는 라이브방송,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