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24 10:00

<오~마이갓!>‘김현중의 아내’ 황보, 신혼아내로 돌아온다

‘김현중의 아내’였던 황보가 신혼 아내로 돌아온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부부 공감 리얼시트콤 <오~마이갓!>에서 황보가 신혼아내로 전격 출연한다. 황보는 극중 신혼남편 원기준과 부부로 호흡을 맞추어 철없는 신혼 아내에 도전한다.

 

황보는 2000년 여성 그룹 ‘샤크라’로 데뷔 후 노래, 연기, 예능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가상결혼 프로그램을 통해 털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만큼 <오~마이갓!>에서도 특유의 소탈한 캐릭터로 그려낼 신혼 아내의 모습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혼아내 역을 맡게 된 황보는 “재미있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하지만 워낙 애교가 없어서 주먹을 부르는 애교 연기를 선보이더라도 꾹 참고 봐주시길 바라겠다”며 위트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오~마이갓!>에서 황보의 극중 이름 ‘혜정’으로 출연하게 된다. 혜정은 황보의 본명으로, 황보가 먼저 의견을 제시했다고. 본명으로 출연하는 만큼 더욱 리얼한 일상 연기가 기대된다.

이로써 <오~마이갓!>은 이병준, 이응경, 원기준, 황보로 구성된 중년, 신혼 부부의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황보가 신혼 아내로 열연할 <오~마이갓!>은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