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6.16 10:59

송지오(SONGZIO), 디즈니(DISNEY) 콜라보 ‘101마리 달마시안’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가(SONGZIO)가 지난 3월에 출시한 월트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와의 콜라보레이션 완판 이후 1961년 영화가 처음 공개된 이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101마리 달마시안’으로 또 한 번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월, 송지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최초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부터 디즈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캐릭터인 ‘밤비’, ‘피터팬’, ‘피노키오’, ‘덤보’까지 선보이며 인기를 이끈 바 있다. 

송지오(SONGZIO)는 K-패션을 선두하며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로 매 시즌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하면서 꾸준히 뜨거운 관심과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반팔 티셔츠 8종으로 구성된 이번 송지오의 ‘101마리 달마시안’ 캡슐 컬렉션은 2023 프리 폴 (Pre-Fall) 컬렉션으로 6월 16일 공식 자사몰 내에 오픈될 예정이며, 크림(KREAM)에서도 관련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셉츄얼한 개념을 아트적으로 재해석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답게 ‘101마리 달마시안’의 클래식 포스터, 오리지널 카툰, 유화, 그리고 플라워 자수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이번 캡슐 컬렉션은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아트워크를 하우스만의 핸드페인트 기법, 자수, 그리고 실크스크린 기법을 더해 디즈니의 클래식 캐릭터를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구현해냈다.

송지오 디자이너만의 크리에이티브한 해석과 감성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송지오의 팬들과 고객들에게 ‘101마리 달마시안’의 스토리까지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아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지오(SONGZIO)는 30년 역사의 정통성을 가지며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로, 글로벌 4대 패션쇼인 파리패션위크에 17년 째 참가해오고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이다. 또한, 다가오는 8월 파리 쁘랭땅 백화점, 그리고 홍콩 하비 니콜스에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더현대 서울 등 주요 매장을 포함하여 총 73개의 오프라인 매장, 총 14개의 온라인몰을 운영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