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6.12 12:05

IAMSHOP, 조세호의 아모프레와 팝업 성공적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아이엠컴퍼니 정성묵 대표가 운영하는 남성 편집숍 '아이엠샵'은 최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와의 협업을 통해 더현대 서울의 아이엠샵 매장에서 성공적인 Shop-in-Shop 팝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타일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이엠샵은 남성들을 위한 트렌디한 의류를 제공하는 편집숍으로, 항상 새로운 스타일과 트렌드를 주도하여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고 아모프레는 방송인 조세호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세호의 패션철학을 담아 평균 체형 소비자들을 위한 '현실 기장' 바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복종으로 폭넓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정성묵 대표는 아모프레를 기존 영캐주얼이 아닌 남성 패션 시장에 랜딩 시키고 싶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으며, 이번 팝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상호 보완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저변확대의 기회를 만들었다고 한다.

팝업 기간 동안 조세호 CD는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을 위한 스타일링 제안,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했다.

방송인 홍진경, 이동휘, 김기방, 그리고 카멜 커피 박강현 대표 등 다양한 유명 인사들의 방문으로 큰 화제를 모은 이번 팝업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로 인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가 상호의 강점을 발휘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이루어 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