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피플
  • 입력 2014.10.13 10:16

정우성,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네스카페 광고모델 선정

수프리모 ‘골드락’ 광고 18일부터 온에어

▲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정우성 광고 이미지. ⓒ롯데네슬레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배우 정우성이 세계 No.1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를 대표하는 광고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오는 18일부터 방영예정인 이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광고는 정우성의 섬세한 감성연기와 “절정의 맛과 향의 시작"이라는 광고카피가 어우진 것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정우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이 네스카페의 오랜 장인정신과 브랜드 헤리티지에 잘 부합했다”고 네스카페 모델로 정우성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정우성이 평소 텀블러를 소지하고 다니는 ‘커피마니아’라는 점도 크게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촬영 현장 관계자들에 따르면 정우성은 실제로 CF 촬영 내내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맛과 향을 음미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프리미엄한 매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