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10.13 10:24

개코, 솔로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 더블 타이틀 확정

▲ 다이나믹듀오 개코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첫 솔로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을 선보인다.

오는 16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GRAY)' 타이틀 곡을 '화장 지웠어', '장미꽃' 두 곡으로 밝히며 오늘 SNS를 통해 각각의 이미지를 공개한 것.

오늘 공개된 이미지는 레딘그레이(REDINGRAY)라는 주제에 맞게 회색배경에 빨간 포인트가 인상 깊은 서로 다른 두 타이틀곡의 오브제가 감각적으로 표현 되었다.

이미 근래 보기 힘든 17곡이라는 앨범 수록곡 만으로도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가운데, 더블 타이틀 곡이란 사실이 알려지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화장 지웠어'는 애매한 관계를 이어오던 밀당남녀에 관한 이야기로 원더걸스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핫펠트(예은), 현재 가장 촉망 받는 프로듀서이자 보컬리스트인 자이언티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랩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장미꽃'은 슬픈 사랑의 세레나데를 표방한 곡으로 적절한 긴장감과 슬픔이 개코의 목소리를 통해 극대화 된 곡이다.

소속사측은 "서로 전혀 다른 느낌의 두 곡의 타이틀을 비롯해 다른 수록곡들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이며,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개코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력을 많은 분들이 함께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한편 개코의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오는 16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17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되며,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 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THE WAVE)' 전시회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