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10.11 13:30

FT아일랜드, 첫 번안 앨범 '엠넷 뮤직' 전곡 차트 줄세우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FT아일랜드의 첫 번안 앨범 전 수록곡이 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눈길을 끈다.

FT아일랜드의 음악 세계를 담은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 신보 ‘올 어바웃(ALL ABOUT)’은 음원으로만 선공개 된 지난 4일에 이어 8일에도 10곡 전곡 엠넷 차트 1~10위에 랭크 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 엠넷 뮤직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한 FT아일랜드 ⓒFNC엔터테인먼트

앨범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을 필두로 이홍기 자작곡 ‘온마이웨이(On My Way)’, 이재진 자작곡 ‘비러브드(Beloved)’, 최종훈과 이재진이 가사를 만든 ‘비프리(BE FREE)’와 최종훈 자작곡 ‘라스트 러브 송(Last Love Song)’이 1~5위를 장식했다. 이홍기 작사의 ‘뷰티풀(Beautiful)’과 자작곡 ‘오렌지색 하늘’, 이재진 자작곡 ‘모닝커피(Morning Coffee)’와 ‘스테이(STAY)’, ‘샤이닝온(Shinin’ On)’이 그 뒤를 이으며 차트 TOP10을 휩쓸었다.

▲ 엠넷 뮤직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한 FT아일랜드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번안 앨범 ‘올 어바웃’은 국내 음원 차트뿐 아니라 일본 유명 음반 사이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 및 HMV 한국-아시아 주간 종합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 받으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10월 15일에는 자작곡으로 채운 14번째 일본 싱글 앨범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를 공개하며, 10월 16일부터 11월 24일까지는 싱글 앨범과 동명의 일본 라이브 투어 ‘FTISLAND AUTUMN TOUR 2014-To The Light’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