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10.10 21:19

보이프렌드, '장막춤' 퍼포먼스로 무대 장악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프렌드가 역대급 공중파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보이프렌드는 오늘 1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MC 보라 박서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WITCH(위치)'와 서브 타이틀곡 'WHITE OUT(화이트 아웃)'을 선보였다.

▲ 뮤직뱅크 방송캡처

보이프렌드는 잔혹동화를 모티브로한 늑대소년으로 변신,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올 블랙의 수트를 입고 파격적이면서도 압도적인 공중파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빨간두건을 형상화한 붉은색 장막을 이용한 '장막춤'은 댄서와 멤버들이 나왔다 사라지는 등 시선을 사로잡는 절도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 WITCH(위치)'는 거대한 스케일이 느껴지는 웅장함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최고의 K팝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앞서 소속사측은 "잔혹동화를 재 해석한 타이틀곡 'WHITCH(위치)'를 통해 판타지스러운 '늑대소년'으로 변신한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서브 타이틀곡 'WHITE OUT(화이트 아웃)'을 통해 'WHITCH(위치)'스토리 텔링의 연장선상에 있는 이별을 주제로 특유의 애잔한 감성을 선 보일 것."이라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는 10월 13일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