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3.05.22 09:40

글로벌 팬덤 서비스 빅크 모먼트, 정예인 단독 팬미팅 개최

빅크모먼트 제공
빅크모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크 모먼트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팬과 아티스트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번에는 정예인이 빅크모먼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명은 ‘2023 JEONG YEIN FANMEETING : HAPPY YEIN DAY’으로 정예인의 생일을 하루 앞두고 열리는만큼 생일파티를 주제로 진행된다. 팬미팅은 6월 3일 윤당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예인은 2014년 러블리즈 막내로 데뷔, ‘Candy Jelly Love’, 'Ah-Choo', '종소리’ 등 수많은 명곡을 발매하며 어느덧 9년차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솔로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와 ‘버스정류장’ 연달아 발매,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했다. 최근 정예인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고정 게스트, 딜라이브TV 유튜브 '핫한.zip' MC로 출연하며 2023년에도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활동 스펙트럼을 가진 정예인의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오랜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나는 정예인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아티스트 정예인부터 인간 정예인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팬미팅 프로그램으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정예인의 특별 무대 뿐만 아니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어 공연을 관람하는 팬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 속 정예인은 핑키한 털모자와 키치한 페이스 스티커로 특유의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빅크모먼트 양슬기 대표는 “정예인은 가수로도, 배우로도 너무나 매력적인 아티스트고 이번 팬미팅을 통해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빅크 모먼트는 앞으로도 전세계에 있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빅크는 크리에이터, 미디어사의 IP 수익화를 위한 R&D 기술과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와 팬덤을 위한 서비스 ‘빅크 모먼트’를 운영 중이다. 댄서 아이키부터 인피니트 동우, 뮤지컬 배우 이지혜, 가수 원호(WONHO), 빅톤 승식, 카라 박규리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해왔다. 

팬미팅과 관련한 소식은 빅크모먼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티켓은 오늘(22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