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23.05.17 12:34

대중문화예술인 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무부문 교육생 이달 17일부터 모집 시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사)안무창작가협회(협회장 강신범)’는 ‘(사)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의 교육과정인 대중문화예술인 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무부문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중문화예술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사)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의 교육과정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후원받아 대중문화예술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인성교육을 담당하는 프로그램이다.

2022년 신설된 안무부문은 1기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2023년에는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7월 3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8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6월 17일까지 지원자 접수를 받는다.

지원자는 15초~30초 분량의 영상과 4가지 해쉬태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 안무창작가협회,  대중문화예술인역량강화프로그램)을 개인 계정에 게시 후 참가 지원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30명 이내의 교육생을 선발하며, 합격자는 2023년 6 월 중순경 안무창작가협회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안무가 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강사진은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무가의 노하우를 반영한 커리큘럼 안무가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선발기준으로는 창의성, 안무구성능력, 잠재력, 대중성을 기준으로 36명의 최종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