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04 11:01

SBS <마이더스> 로티플스카이 김하늘 '거짓말이죠' 발라드 도전!

♬3월 4일, 감미로운 보이스 로티플스카이의 <거짓말이죠> 음원 공개!

 

 
거미, 나윤권, 강승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SBS 월화 드라마 <마이더스> OST가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시원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데뷔하자마자 인기반열에 올라선 ‘로티플스카이’(김하늘)가 이번에는 <거짓말이죠>라는 발라드곡으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다.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시크한 매력으로 톰보이와 팜프파탈을 오가는 차도녀 ‘로티플스카이(김하늘)’가 <마이더스> OST를 통해 한 남자만을 사랑하고 기다리는 발라드 <거짓말이죠>를 불러내어 “이렇게 여성스럽고 가녀린 모습이 숨겨져 있었는지 놀랍다.”는 평을 얻고 있다.

 모질고 가슴 아픈 상처 앞에서도 영원한 사랑을 믿으며 그 사랑이 마지막이기를 믿고 기다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거짓말이죠>라는 곡은 김하늘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부드럽고 감미롭게 불러내어 댄스와 발라드를 오가는 로티플스카이의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앞으로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로티플스카이의 <거짓말이죠>는 장혁-이민정-김희애의 삼각구도의 갈등이 뚜렷해지며, 그들의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3월 10일, 존재감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마이더스>풀패키지 OST 발매!

탄탄한 연기력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 신선한 소재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드라마 <마이더스> 풀 패키지 앨범 OST가 3월 10일 발매될 예정이다.

 순조로운 첫방송 이후 나날이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이 오르고 있는 <마이더스>는 현재 유인혜(김희애 분)가 재산을 상속받기 위해 형제들과 다툼을 벌이는 과정과 김도현(장혁 분)과 손을 잡는 내용이 전개되었다.

 또한, 도현은 정연(이민정 분)의 결혼식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며 두 사람의 사랑에 난기류가 보이기 시작했다. 천재적인 펀드매니저와 그를 둘러싼 돈과 권력, 그 앞에서 무참히 사라져가는 진실된 사랑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더욱 흥미진진한 화제의 SBS 월화 드라마 <마이더스>는 3월 10일,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명품 보컬 거미, 나윤권, 강승윤과 여기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로티플스카이(김하늘)과 함께 웰메이드 OST 반열에 올라설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