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5.02 14:35

어반디케이,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오마이걸 ‘미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오마이걸 미미를 새로운 국내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틀에 박히지 않은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에 걸맞은 힙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으로 개성 넘치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음악 리듬을 타며 자연스럽게 춤을 추는 모습과 상큼한 미소를 발산하는 포즈로부터 통통 튀는 귀여움과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가 공존하는 미미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였다.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아이돌 미미의 밝고, 힙한 매력과 더불어 방송인 미미가 보여준 꾸미지 않은 당당한 모습들이 틀에 박히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어반디케이의 뷰티에 대한 철학 ‘BEAUTY FOR THE BOLD’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브랜드와 미미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앞으로 미미와 함께 준비한 다양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미미의 메이크업 룩을 담아낸 영상은 5월 15일 공개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미미의 몽환적인 아이 메이크업 룩은 신제품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우 ‘레벨스타’ 색상으로 연출했다. 청초한 쿨 핑크 베이스에 밤하늘의 별을 연상하는 촘촘하게 박힌 마이크로 실버 글리터가 매력적인 미미의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를 통해 바셀린 광을 만들어 물먹은 듯 빛나는 투명 글로우룩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롱래스팅의 강자 어반디케이 베스트셀러 ‘올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로 마무리한 이번 룩은 16시간 유지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우’는 5월 15일 올리브영 선 출시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