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5.02 09:34

뮤지컬 ‘모차르트!’ 황우림, 콘스탄체 베버 역으로 관객 만난다

뮤지컬 ‘모차르트!’ 황우림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모차르트!’ 황우림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황우림이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모차르트!’ 콘스탄체 베버 역으로 캐스팅됐다.

황우림이 맡은 콘스탄체 베버 캐릭터는 모차르트의 아내로, 영감을 주는 아내가 되어야 한다는 압박감의 무게 때문에 고통받는 인물이다. 또 춤과 술을 즐기는 정열적인 일상을 삶의 도피처로 삼는 캐릭터이며, 이에 황우림은 콘스탄체 베버 연기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황우림은 뮤지컬 ‘그리스’, ‘프리다’ 등을 통해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으며 이번 ‘모차르트!’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과 탄탄한 실력을 증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모차르트!’가 한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작품이자 많은 뮤지컬 배우들의 꿈의 작품인 만큼, 황우림이 당당하게 여자 주인공 자리를 꿰찼다는 점에서 그녀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황우림은 최근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을 발매한 후 ‘트롯 퀸’에서 ‘감성 발라더’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어 ‘모차르트!’를 통해 다시 한번 뮤지컬 무대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다재다능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황우림은 최근 신곡 ‘아빠 딸’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