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4.17 18:01

로맨틱크라운, 봄 시즌에 이어 브랜드 모델 ‘세븐틴 우지’와 23SU 컬렉션 공개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3SU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3SU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알엠티씨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크라운’이 그룹 세븐틴 우지와 23 여름 컬렉션도 함께 한다.

지난 봄 시즌에 세븐틴 우지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우주공장’ 컨셉의 컬렉션을 공개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여름에도 23SU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콜라보레이션의 연장선인 ‘우주공장 티셔츠’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로맨틱크라운의 프레피한 분위기와 ‘UNIVERSE FACTORY’ 타이포 그래픽이 만나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23SU 룩북을 통해 우지의 개성에 여름 분위기를 더해 산뜻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촬영장에서 우지는 웨스턴 셔츠부터 그래픽 티셔츠까지 레트로 & 클래식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3SU 

로맨틱크라운 관계자는 “23SP에 스페셜 발매한 우주공장 크루넥을 많은 고객들이 좋아해 주셔서, 여름에도 콜라보레이션 제품 우주공장 티셔츠를 출시한다. 모델과의 세번째 컬렉션인 만큼 더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다양한 분위기의 화보와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세븐틴 우지와 함께한 로맨틱크라운 23SU 컬렉션은 4월 18일 11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공개되며, 오픈 기념 최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주공장 티셔츠’ 혹은 우지 컬렉션 SUMMER 제품 구매 시 포토엽서 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맨틱크라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