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4.11 14:47

뒤르(DIIIR), 팝업스토어서 콜라보레이션 상품 공개… 말왕·줄리엔강 등 참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컨템포러리 액티브웨어 브랜드 ‘뒤르(DIIIR)’가 브랜드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목동 현대백화점(4.10-4.23)과 판교 현대백화점(4.24-5.7)에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말왕, 줄리엔강, 김인호, 짱재, 보디필더 김강민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의상을 준비한 뒤르(DIIIR)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콜라보레이션 의류 및 2023 S/S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비비드한 컬러와 뒤르(DIIIR)의 대표 색상인 주황색, 시그니처 포인트인 종이접기 모양의 택션지 등이 어우러진 2023 S/S 컬렉션은 ‘종이접기’를 테마로 하여 ‘옷이 편안해야 한다’는 뒤르(DIIIR)의 이념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컨템포러리 의류 및 에슬레져 스타일 의류로 구성되어 있다.

뒤르(DIIIR) 팝업스토어에서는 각 주차(weekly) 별로 헤일매리, 더블체크 등 크리에이터가 런칭한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운영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목동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방문 일정은 ▲4월 12일 김강민, 줄리엔강, 말왕 ▲13일 짱재, 정대진 ▲22일 김인호 등이며 판교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방문 일정은 ▲26일 짱재, 줄리엔강, 말왕 ▲28일 정대진, 이재교, 성치현 ▲29일 김승현 ▲5월 5일 헬창TV ▲6일 김인호, 김강민이다. 크리에이터들의 사정상 방문 일정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일일알바, 애플워치 직접 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뒤르 및 뒤르 콜라보 제품 구매 금액대별 이벤트를 매일 개최하여 뒤르 데님 에코백, 스틸 목걸이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뒤르(DIIIR) 관계자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신 덕분에 우리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완성됐다."라며 "뒤르(DIIIR)만의 컨템포러리 액티브웨어가 궁금하다면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