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4.03 15:53

디올 뷰티, 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앨범 'ME' 공식 사진-뮤직비디오 뷰티&메이크업 룩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3년 4월 3일, 블랙핑크 멤버이자 디올 글로벌 앰배서더 지수(JISOO)의 첫 솔로 앨범 [ME]의 공식 사진과 타이틀곡 ‘꽃(FLOWER)’의 뮤직비디오를 위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들로 지수의 뷰티 &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4월 17일 단독 출시되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 ‘NEW 디올 르 밤’이 이번 뮤직 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첫 솔로 앨범 [ME]의 타이틀 곡 ‘꽃(FLOWER)’ 뮤직 비디오에서의 지수는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뷰티와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 [ME] 사진과 타이틀곡 ‘꽃(FLOWER)’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먼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비롯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리추얼로 피부 케어를 하고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를 만들었다.

그리고 매트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와 ‘BEST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발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벨벳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사진과 영상 속 립 메이크업으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인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매트 리퀴드 립스틱 ‘BEST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을 입술에 발랐다.

싱그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푸른 초원 위 강렬한 코랄 레드 컬러 입술은 ‘BEST 디올 어딕트 립스틱 #744 디오라마’를,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두 번째 사진 속 핑크 누드 컬러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373 로즈 셀레스티얼’로 입술을 눈부신 컬러와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지수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세 번째 사진에서는 ‘BEST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100 포에버 누드 룩’을 사용해 현대적인 누드 컬러를 표현했다.

또한, 지수의 ‘꽃(FLOWER)’ 뮤직비디오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새롭게 출시하는 ‘NEW 디올 르 밤’이 전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뮤직 비디오 속 지수가 화장대 앞에서 들고 연출한 아이템은 ‘NEW 디올 르 밤’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4월 17일 단독 출시되고, 6월 1일 전세계 대대적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다. 

‘NEW 디올 르 밤’은 4월 17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전세계 단독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4월 17일 온라인 부티크 선런칭에 이어 5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