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3.03.23 09:58

‘골 때리는 그녀들’ 키썸, 성공적인 골키퍼 데뷔‘철벽 방어’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키썸이 골키퍼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선 FC원더우먼과 FC국대패밀리의 사상 첫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유니폼 색을 블랙으로 변경하며 승리를 향해 강한 결의를 다진 FC원더우먼. 새 시즌을 맞아 팀을 재정비한 FC원더우먼은 이전과는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고, 키썸은 골키퍼로 포지션을 변경하며 상대팀에게 긴장감을 조성했다. 

“초등학교 때부터 골키퍼를 시작했다. 골키퍼는 솔직히 부족한 게 없다”고 자신감을 드러낸 키썸은 연습 과정에서 좋은 판단력과 스텝을 보여주는가 하면, 강력한 슈팅을 막아내는 모습을 통해 골키퍼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첫 골키퍼 출전임에도 키썸은 노련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경기를 주도했다. 특히 키썸은 새 멤버 김설희가 ‘골때녀’ 최초 레드카드를 받으며 퇴장당하는 등 여러 번의 실점 위기에도 슈퍼 세이브 선방으로 FC원더우먼을 구하는데 성공, 2대 0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FC원더우먼의 든든한 수문장으로 존재감을 빛낸 키썸은 그간 음악뿐만 아니라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최근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키썸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찾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키썸이 출연하는 ‘골때녀’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