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3.16 18:02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와 두번째 만남 23SP 콜라보 신제품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알엠티씨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크라운’이 그룹 ‘세븐틴 우지’와의 두번째 컬렉션을 3월 17일 공개한다.

이번 23SP 시즌 화보는 세븐틴 우지의 작업실 애칭 ‘우주공장’을 컨셉으로 하여, 작업실에서의 모습과 무대 위에서의 모습을 담아 우지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촬영장에서의 우지는 트렌디한 바시티 자켓을 비롯해 후드 셔츠, 후드 티셔츠, 터틀넥 등 편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세븐틴 우지와의 콜라보레이션 맨투맨 ‘우주공장 크루넥’을 출시하여,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UNIVERSE FACTORY’ 타이포 그래픽을 스트릿하게 표현한게 특징이다.

로맨틱크라운 관계자는 “지난 FW 시즌 화보와 컬렉션이 공개되자마자 무신사 상위권 랭킹을 기록하며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시즌에는 우지의 개성을 살린 화보와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준비하여, 우지와 로맨틱크라운의 완벽한 케미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세븐틴 우지와 함께한 로맨틱크라운 23SP 컬렉션은 3월 17일 11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공개되며, 오픈 기념 최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주공장 크루넥’을 포함하여 우지 컬렉션 제품 구매 시 미공개 포토엽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