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4.10.02 09:29

악동뮤지션 이찬혁, '2015학년도 대입 수능 가장 잘 볼 것 같은 연예인' 1위 선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2015학년도 대입 수능 가장 잘 볼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선정됐다.

인터넷강의교육그룹 '세븐에듀&차수학'은 지난 8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총 350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2015학년도 대입 수능 가장 잘 볼 것 같은 연예인'으로 악동뮤지션 이찬혁(154명, 44%)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 악동뮤지션 이찬혁 힐링캠프 방송캡처

이찬혁에 이어 가수 이하이(49명, 14%), 비에이피(B.A.P) 젤로(42명, 12%), 에이핑크 오하영(28명, 8%), 배우 이열음(21명, 6%)이 2~5위에 선정됐다.

이번 여론조사 결과에 대해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악동뮤지션 이찬혁 군은 SBS 'K팝스타'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당시부터 음악적 기량에 대해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1집 'PLAY'에 수록된 11곡 모두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소화해내 '천재'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고 있기 때문에 수능 역시 잘 볼 것 같은 이미지가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수험생들의 수능 마무리 학습을 위하여 파이널 강좌를 오픈하고, 9월 모의고사 무료해설강의를 통해 수능적 발상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그 외에도 ‘수학 공부법’과 ‘공부 자극 영상’,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수능 영어 콘텐츠 확대를 위해 기존의 이얼 강사 외에 EBS 영어 스타강사 샤이니를 영입하고 2주 안에 끝내는 문법, 구문, 독해 시리즈로 구성된 수능 영어 인강을 제공하여 수능 영어 학습을 효과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EBS와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1타 강사로 현재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과 27만 명의 수학인강 온라인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강사로 알려져 있다.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정관장 아이패스 TV CF광고에 이투스 권규호 강사, 스카이에듀 헤일리강사와 함께 출연하여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차길영 대표는 자녀 교육 대표 강연회 ‘조선일보 브런치에듀’로 대구(대백프라자 10/6~), 목동(목동청소년수련관 10/7~)에서 2주 동안 매주 한번씩 중등 학부모를 찾아간다. 조선일보 브런치강좌는 4년간 약 3만명의 학부모가 경험한 인기 강연이며, 차길영 대표는 ‘수학을 잘하는 아이들의 일곱 가지 공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맡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