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영화
  • 입력 2023.03.13 19:32

영화 ‘웅남이’X그믐달셀프스튜디오, 콜라보 프레임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위드브이피에서 운영하는 ‘그믐달셀프스튜디오’가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웅남이’와 오는 3월 13일 이벤트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영화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같은 능력으로 국제범죄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영화로, 박성광이 연출하고 박성웅이 주연을 맡았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그믐달셀프스튜디오는 ‘웅남이’ 스페셜 프레임을 출시하며, 그믐달을 이용하는 고객과 영화팬들을 위해 추첨으로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웅남이’ 프레임으로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거나, 그믐달셀프스튜디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되며, 추첨을 통해 ‘웅남이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믐달 브랜드 관계자는 “3월 극장가에 코믹부터 액션까지 한순간도 지루할 틈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웅남이’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개그맨 박성광 감독의 상업영화 첫 시작을 이번 콜라보를 통해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그믐달셀프스튜디오는 영화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콜라보 및 혜택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영화 ‘웅남이’ 콜라보 프레임은 이달 13일부터 오는 3월 26일까지 전국 그믐달셀프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