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3.03.03 16:11

디올 23-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패션쇼 참여한 지수 뷰티 룩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3년 2월 28일, 프랑스 파리의 튈르리 공원에서 열린 디올 2023-20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패션쇼에 참석해 전 세계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블랙핑크 멤버이자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의 디올 메이크업 & 뷰티 룩을 공개했다.

블랙핑크 지수는 본격적으로 메이크업을 하기 앞서, ‘디올 캡춰 토탈(DIOR CAPTURE TOTALE)’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통해 매력적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했다. 윤기가 돋보이는 룩을 위해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한 다음, ‘NEW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꿨다.

그 다음, 새로운 디올의 광채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SPF 20 PA++’를 사용하여 수분감과 광채를 더했고,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양 볼에는 ‘루즈 블러쉬 #475 로즈 카프리스’를 사용해 핑크빛 혈색을 더했다.

아이 메이크업으로는 웜 베이지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443 캐시미어’와 매트 블랙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098 블랙 보우’를 사용해 강렬하지만 모던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뒤이어,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을 사용해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했고,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094 트리니다드 블랙’으로 눈매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디올의 아이코닉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652 로즈 디올(2023 NEW SHADE, 3월 말 출시 예정)’을 발라 입술을 차분한 누드 로즈 컬러로 물들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