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2.24 10:18

Mmlg, 포토이즘과 함께한 멜지 프레임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CHAT PLAY CASUALLY’ 슬로건을 기반으로 에브리데이 웨어 컬렉션을 전개하는 Mmlg가 셀프 스튜디오인 포토이즘과의 협업을 통해 ‘멜지’ 프레임을 선보인다.

포토이즘과 함께한 ‘멜지’ 프레임은 23년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선보이는 협업 프레임으로 Mmlg의 토끼 캐릭터인 ‘멜지’를 활용하여 브랜드 컬러인 에메랄드 그린 컬러로 디자인됐다.

‘멜지’ 캐릭터는 87MM에서 전개하는 Mmlg에서 자주 사용하는 1987 로고의 1987년생이 토끼띠라는 것에서 시작됐으며 멜지의 이름은 Mmlg를 한글로 풀어 쓴 발음에서 탄생했다. 22년에는 카카오톡 멜지 이모티콘을 발매하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멜지와 룩북을 촬영하는 등 멜지와 함께한 여러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포토 프레임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멜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포토프레임 협업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포토이즘 계정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며, 협업 프레임으로 촬영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인증하면 당첨자에게 포토이즘 스튜디오 촬영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정기간 동안 87M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멜지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Mmlg와 포토이즘의 협업 프레임은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1주간 포토이즘 박스 전 지점에서 촬영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