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3.02.15 15:55

박민영 측 “前 남친 횡령 관련 검찰 조사 마쳐… 출국금지 아냐” [전문]

박민영 ⓒ스타데일리뉴스
박민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민영(37)이 전 남자친구인 사업가 강 씨의 횡령 의혹 수사와 관련해 검찰 조사를 받았다.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후 박민영씨는 지난 13일 단순 참고인으로 검찰 소환조사를 성실히 마쳤으며, 현재 출국금지 상태가 아니라고 밝혔다.

앞서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2부(부장검사 채희만)는 지난 13일 박민영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전 연인 강종현이 빗썸 관계사에서 부당 이득을 취득하는 과정에 관여했는지 조사했다.

검찰은 빗썸 관계사가 발행한 전환사채 차명거래에 박민영의 이름이 사용된 정황과 함께 수억 원대의 차익이 발생한 사실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민영은 이번 소환조사에서 빗썸과 자신은 관련이 없다는 취지의 주장을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박민영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4일(화) 언론을 통해 보도된 소속 배우 박민영씨의 검찰 소환조사 및 출국금지 관련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박민영씨는 지난 13일(월) 단순 참고인으로 검찰 소환조사를 성실히 마쳤으며, 현재 출국금지 상태가 아님을 확인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서 죄송하고, 이에 대한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