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9.29 15:31

크레용팝 초아-웨이 유닛명 '딸기우유'로 확정, "답은 이미 나와있었다"

▲ 지난 27일 그룹명 맞추기 이벤트를 공지하며 공개한 사진 속에 이미 힌트가 나와있었다 ⓒ크롬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베일에 싸여 있던 크레용팝 유닛의 이름이 공개됐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29일 크레용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크레용팝 유닛명 맞추기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면서 유닛명이 '딸기우유'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초아와 웨이 모두 우유를 좋아해 유닛명에 우유를 넣어보자는 의견이 나왔고, 딸기맛 우유가 팀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유닛명을 딸기우유로 짓게 됐다"고 설명했다.
 

▲ 크레용팝 초아와 웨이의 유닛그룹 '딸기우유' ⓒ크롬엔터테인먼트

앞서 딸기우유는 지난 27일부터 유닛명 맞추기 SNS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를 공지하며 공개한 초아와 웨이의 사진 속에는 딸기우유를 가리키고 있는 힌트가 이미 나와 있었다.

딸기우유는 편의점 음료 코너 앞에서 촬영한 힌트 사진을 크레용팝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했고,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의 이 이벤트에는 유닛명이 발표되기 직전까지 총 7,926명이 참여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정답을 맞춘 사람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딸기우유의 친필 사인이 담긴 데뷔 앨범이 선물로 제공된다.

일란성 쌍둥이 초아와 웨이로 구성된 크레용팝 유닛그룹 딸기우유는 오는 10월 출격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