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2.08 11:05

코글플래닛, 프로젝트엠 이모티콘 제작 및 배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디지털 콘텐츠 기업 코글플래닛(대표 최보묵)이 에이션패션 프로젝트엠의 카카오 브랜드 카카오 이모티콘 제작과 광고 대행을 했다고 8일 밝혔다.

프로젝트엠은 매시즌 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착한 소비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 중 지난 22FW 시즌, 첫 문베어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23SS 시즌에도 반달가슴곰에게 평화로운 일상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한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웅담 채취로 고통 받고 있는 국제적 멸종위기 동물 ‘반달가슴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제작된 ‘프로젝트엠과 함께, 지켜줄게 반달곰’ 이모티콘 역시 사육 당하며 고통받는 반달가슴곰을 위한 프로젝트를 주제로 제작했으며 선한 의도와 브랜드만의 색깔을 살려 기획했다. 행복하고 즐거운 문베어의 여가생활을 디자인으로 풀어내 긍정적이고 밝은 메시지를 담아, 가지고 싶은 한정판 디지털 굿즈로 완성했다.

오는 23년 2월 8일 ‘projectm’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사용자에게 ‘프로젝트엠과 함께, 지켜줄게 반달곰’ 이모티콘이 선착순 지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엠’의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 16종의 제작 및 광고 대행을 맡은 주식회사 코글플래닛은 2019~23년 카카오 지정 제작 협력 대행사로 선정됐으며 국내 대기업 및 관공서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