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2.03 15:22

주름 개선 도움 리쥬란힐러, 원리와 주의사항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기온이 낮은 겨울철과 꽃샘추위 시즌에는 피부 건조가 느껴지기 마련이다. 또 겉으로 피부가 건조해 보이지는 않더라도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이 느껴지는 ‘속건조’가 심해질 수 있다. 특히 피부 속건조는 주름, 탄력 저하, 피부 처짐 등 피부 노화 증상을 앞당길 수 있는 만큼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피부 속건조로 인한 잔주름, 탄력 고민을 갖고 있다면, 의료진 상담을 통해 ‘리쥬란힐러 시술’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유어의원 조재환 원장
유어의원 조재환 원장

리쥬란힐러는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자가재생능력을 활성화하고 모공축소, 리프팅, 피부 유수분 밸런스 회복, 잔주름 개선 등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리쥬란힐러는 피부 진피에 주입하는 주사 방식의 시술로 이마, 눈가, 입가, 목 등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통증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시술 받기를 두려워하는 이들도 많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만일 통증 때문에 리쥬란힐러 시술이 두렵다면, 리쥬란힐러 프리미엄이 도움될 수 있다. 리쥬란힐러 프리미엄은 통증 개선에 특화된 시술로 상대적으로 통증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시술 후에는 시술 부위가 볼록하게 올라오는 엠보현상이 생길 수 있으나 수일 내에 사라진다. 음주, 흡연은 피부재생력을 저하시키고 염증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보습크림과 재생크림,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찜질, 사우나, 과격한 운동, 경락 마사지 등은 자제해야 한다.

유어의원 조재환 원장은 “리쥬란힐러는 인위적으로 볼륨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피부 고유의 재생능력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둔 시술로 부작용 우려가 적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