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3.01.30 10:18

김재중, 팬들과 잊을 수 없는 생일파티 ‘J-PARTY’ 서울 콘서트 성료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재중이 <J-PARTY>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재중은 지난 28일, 29일 양일간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2023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 in Seoul(이하 <J-PARTY>)’을 개최,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김재중의 생일을 축하하는 <J-PARTY>인 만큼 생일 케이크와 함께 깜짝 생일파티가 진행됐고, 팬들은 ‘우리 존재 중심에는 항상 너♥’, ‘오직 김재중으로 물든 우리의 10년’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하며 감동적인 순간을 완성시켰다.

공연을 마치며 김재중은 “매해 <J-PARTY>라는 즐거운 명분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같이 얼굴을 마주하고 노래하며 큰 축하도 받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나도 감사하다. 매번 이렇게 축하를 받아도 되는 건가 싶고 벅차오르는데, 내년에도 이렇게 축하를 해주실 여러분들이 계실 거라는 생각을 하며 실망시키지 않는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약속한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아낌없이 할 수 있는 관계가 지속됐으면 좋겠다. 더 아낌없이 마음을 나누고, 잘 표현하며 여러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인 김재중은 마지막 곡 ‘Walking On Water’를 끝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3월 4일 대만에서 ‘2023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