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3.01.28 18:17

에드윈 벌스(Edween Verse), 신곡 “TAXI” 리릭 비디오 깜짝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DJ 겸 프로듀서 Edween Verse (에드윈 벌스)가 28일 오후 6시 팬트리(Fantrie) & 프릭콜라주(FRICOLAGE)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곡 “TAXI (Feat. moodenuf, Ferandson, floryy, TAEO)” 리릭 비디오 풀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택시 한대가 외로이 긴 활주로를 질주하고 그와 동시 붕괴되는 달 그리고 떨어지는 운석 파편들, 그걸 피해 우주로 날아가는 장면 등이 신곡 노랫말과 어우러져 쓸쓸한 무드를 완성하며 곡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말하듯이 써 내려간 노랫말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과 어우러지며 짙은 이별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신곡 ‘TAXI’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택시(TAXI)에 비유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신예 뮤지션 TAEO를 비롯해 4명의 뮤지션들(moodenuf, Ferandson, floryy, TAEO)이 대거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은 멤버십 팬 플랫폼 팬트리(Fantrie)의 운영사인 프랭크 스토어(FrankStore)의 신인 뮤지션 앨범 지원 프로젝트인 'Bestination’의 시작으로, 에드윈 벌스 (Edween Verse)를 첫 번째 뮤지션으로 선정해 제작됐다.

또한, ‘TAXI’의 제작에는 식케이, 아빈, 다비, 소피 버드 등 다수 뮤지션의 앨범,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와 전체 영상, 앨범 아트워크, 3D 디자인 등을 제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사 프릭콜라주(FRICOLAGE)가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Edween Verse (에드윈 벌스)는 오는 여름에 발매될 새로운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