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1.27 09:01

더보이즈 영훈&주연 더마토리 브랜드 모델 발탁

(왼) 더보이즈 영훈, (오) 더보이즈 주연
(왼) 더보이즈 영훈, (오) 더보이즈 주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클리오의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토리’가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THE BOYZ)의 영훈과 주연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더마토리 관계자는 “탄탄한 실력과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더보이즈의 영훈과 주연, 두 아티스트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두 아티스트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며,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왼) 더보이즈 영훈, (오) 더보이즈 주연
(왼) 더보이즈 영훈, (오) 더보이즈 주연

브랜드 모델 발탁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더마토리는 두 모델과 함께한 23 SS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해당 화보는 더마토리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와 ‘프로 트러블 모공 패드’를 사용했다. 화보 속 영훈과 주연은 패드 사용 후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비주얼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카 거즈 패드’는 산뜻하고 촉촉한 시카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알레르기(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또한 모공 패드는 까칠한 피부 및 피지&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화보에 사용된 패드 2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월 1일 (수)부터 3월 1일 (수)까지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