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3.01.13 10:00

‘신병’ 박민석 役 배우 김민호,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 체결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드라마 ‘신병’의 박민석 역할로 관심을 받았던 배우 김민호가 2023년을 이미지나인컴즈(A2Z엔테인먼트)와 함께 시작한다.

이미지나인컴즈는 13일 “김민호 배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깊이와 넓이를 가진 배우다. 올 한해 이미지나인컴즈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보다 많은 작품에서 만날 예정이며 배우로서 한 단계 도약하는 2023년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김민호는 지난해 방송된 올레tv·seezn·ENA 드라마 ‘신병’에서 주인공 이등병 박민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뿐 아니라 애니메이션에서는 표현하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감정선을 능숙하게 전달하며 ‘신병’ 신드롬을 이끌었다.

김민호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올 한해 배우로서 보다 성장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하반기 OTT 드라마 준비와 내년 차기작까지 논의 중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된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미지나인컴즈는 방송인 조세호, 지상렬, 가수 KCM, 배우 이정진, 김현규,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인플루언서 신지연, 유현준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